[엘란] 드라이빙스쿨 사진 몇 장

2009년 4월 25일 화성 자동차성능시험장.
참가 차량 단체 사진.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담당했던 GTM 대표이자 현역 선수로 활동 중인 김한봉 대표와 팀원들.
일본에서 진행 중인 경기가 있는 와중에도 직접 찾아주셨네요.

김한봉 선수가 실제 레이싱에서 사용 중인 차량 시승식. 나는 순위에서 밀려서 못타봤다는.
레이싱 모델을 딸랑 두 명.

매끈한 철판 위에 물 뿌려놓고 빙판 체험하는 저마찰로 진입 직전에 강사로부터 주의 사항을
전달받고 있습니다. 떨려떨려 ㅎㅎ

저마찰로 풀브레이킹. 바퀴는 잠겨있는데 차는 계속 미끄러지네요.
이 상태에서는 차량 컨트롤이 안됩니다.

위의 상황에서 차가 옆으로 미끌어지기 시작하면 브레이크를 풀고 핸들을 미끄러지는 방향으로
조작합니다. 이것이 카운터스티어링. 브레이크를 풀었으니까 바퀴는 돌고 있고 직선 주로이지만
앞바퀴 방향은 오른쪽으로 향해있습니다.

완전 정차 후에 다시 가속해서 저마찰로 탈출 중. 코너링에서 차가 살짝 기울어 있죠.
여기서 심하게 가속하면 바로 슬립. 돌아버립니다.

코스 이동 중. 내 차는 어디?????

슬라럼, 크로버 등등 다른 코스에서는 쓸만한 사진이 없네요. 동영상이 빨리 올라와야할텐데. ㅎㅎ

모든 교육을 마치고 정해진 코스를 돌아 시간을 겨루는 짐카나 결승점.
벌점 없이 완주는 하였지만 순위권에는 못 들었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수료증 수여식. 이번이 교육생 1기였다는... ㅎㅎ

일반 도로에서는 해 볼 수 없었던 좋은 경험 할 수 있게 해주신 엔몰 관계자분들과
GTM에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댓글 없음:

댓글 쓰기